Thursday, July 21,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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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여부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그들은 효과적으로 오프라인 전환, 더 잘 이해하고 장치를 통해 관객과 연결하는 영향의 다른 교차 채널 포인트와 함께 검색을 사용하여 변환 경로를 단축의 중요성을 온라인으로 통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가속기 세션 : 참여 및 전략 전술의 수를 고려하기 위해이되는 B2B 마케팅 있도록 B2B 고객의 B2B 구매자​​가 자신의 사업을 위해 가격과 수익 잠재력에 대한 의사 결정을하고 있습니다 취득. 이 세션에서는 계정 기반의 마케팅, 영상 콘텐츠 제작, MarTech, 스토리 텔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자동화, B2B 모바일 상거래, 고객 경험 및 옹호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통합 할 예정이다. 우리는 궁극적으로 리드를 생성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영업 및 제품 팀과 내부 협업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가속기 세션 : 전환율 최적화 : 도구 팁 및 더 나은 전환율을 찾고 기술 만 더 봐, 그럼 당신의 CRO 전략에 어떻게 구현해야하지. 전환율 최적화는 모든 마케팅 달성하기 위해 희망 무엇을하는 더 나은 투자 수익 (ROI)에 이르게한다는 불확실성이 없습니다. 즉, 이 세션 동안 우리는 당신이 궁극적으로 CRO 마케팅을위한 최고의 도구 및 유용한 정보에 자신의 전문 지식을 공유됩니다 revenue. These CRO 전문가를 높이기 위해 관련 전술을 적용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및 전략 제공 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CRO 방법론에 대한 종합 살펴 것이다 이유 A / B 분할 - 테스트, 응답 추적 및 고객 테스트에 이르는 모든 통찰력 메일, UX, 방문 페이지 등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레그 스튜어트 설립자 대통령 그레그 스튜어트는 디지털 솔루션 전문 설립자이자 십오마일 회장, 풀 서비스 마케팅 대행 및 컨설팅입니다. 십오마일 기업과 포춘 500 대 기업을 포함한 모든 크기의 기관을 지원합니다. 경험 20 년 이상으로, 스튜어트 대화 형 광고 및 그의 고객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위한 디지털 및 모바일 솔루션의 지속적인 개발 지역 검색에서 자신의 성공 종신 경력을 적용합니다. 그의 전략적 조언을 통해 국가 및 지역 브랜드 대상 증가 리드 및 판매 틈새 소비자에 도달 할 더 나은 갖춘된다. 2013 년 스튜어트는 ClickZ 명예의 전당 상을 인정 받았다. 사이먼 Sproule 부사장, 최고 마케팅 책임자 Mr. Simon Sproule 그의 책임은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내부 통신을 포함 11월 2014 년 이후 애스턴 마틴 Lagonda를 위해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를하고있다. 시몬은 애스턴 마틴 Lagonda 박사 앤드류 팔머, 사장 겸 CEO에보고합니다. 애스턴 마틴 이전에, 시몬은 일본의 닛산 글로벌 본사에 기반 닛산 자동차에 대한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에서 2011 년과 2014 년 사이 테슬라 모터스에 대한 집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위치에 제공합니다. 사이먼의 첫 번째 위치는 영국에서 포드 자동차 회사와 함께했다. 미시간 재규어 북미, 애스턴 마틴과 랜드 로버의 통신을 선도하고, 2000 년에 이어 1998 년에는 포드의 글로벌 운영에 이전. 2003 년 사이먼 통신의 부사장으로 닛산 북미 가입 1 년 이후 글로벌 역할을 차지하기 위해 일본으로 이동되었습니다. 2009 년 시몬은 르노 - 닛산 얼라이언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머리 역할을 파리로 이동했다. 2000 년, 시몬은 디트로이트에서 명예의 자동차 홀에 의해 올해의 젊은 성취, MI로 선정됐다. 그는 PR 주 톱 40 전원 목록에 여러 번 선정되었으며, 2013 년 자동차 뉴스에 의해 홍보에 대한 모든 스타 상을 받았습니다. 햄프셔, 영국에서 태어난 그는 런던 대학에서 1990 년에 지리 학위를 받았다. Sundeep 카 푸르 저자 및 브랜드 대사 Sundeep 폴 프레드릭가 제공하는 가장의 일부를 입고, 그 브랜드를 숭배했다 2000 년 16 년 만에 처음으로 폴 프레드릭 스포츠 코트를 구입했다. 의류의 완벽한 라인뿐만 아니라, 바울 프레드릭은 드레싱 팁에게 완벽한 표정으로 도움이 놀라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폴 프레드릭에 대한 Sundeep의 열정과 디지털에 대한 그의 애정은 그에게 완벽한 브랜드 대사합니다. Sundeep는 디지털 마케팅 모범 사례 2000을 통해 기사를 가지고 EmailYogi 블로그의 저자이다. 팀 클라크 전무 이사, 디지털 플랫폼 팀 클라크 콘텐츠 전략 및 개발, 마케팅, 분석, 설계, 라이브 제품과 사용자 경험을 포함한 모든 팬에 직면 특성에 대한 책임이있는 NASCAR 디지털 플랫폼의 관리 이사입니다. 나스카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은 NASCAR는 NASCAR 모바일 앱, NASCAR 판타지 게임과 RaceView 제품 스택뿐만 아니라 NASCAR의 YouTube 채널 및 다른 신디케이트 콘텐츠 제휴를 포함한다. NASCAR에 합류하기 전, 그는 이베이 Enterprise 및 서킷 시티와 디지털 공간에서 15 년 이상을 보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라이언 콜스의 브라이언 콜스 이사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소비자 참여의 이사입니다. CRM 및 제품 마케팅 리더는 자신의 역할에, 브라이언 X 박스에 대한 직접 마케팅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에서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상의 경험 16 년, 브라이언은 팬 참여하고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 오는 유지하는 방법으로 리더십의 오랜 역사를 제공합니다. Jacci 존슨 그룹 계정 이사 Jacci 존슨은 Wunderman은 자신의 Microsoft 소비자의 참여를 관리와 그룹 계정 이사입니다. Jacci 거의 18 년 역사 광고 사업에서 작업과 업계의 베테랑이다. 클라이언트 서비스에 중요한 역할 외에도 Jacci도이며 ICF 코치 인증. 졸리 마르코 저자 직관적 인 졸리 드 마르코 (즉 행복을 의미) 높은 진동 생활의 옹호자이다. 그녀는 천리안 영감 스피커, 저자, 천사 메신저, 중간 Empath이다. 졸리 영혼의 이야기 TM의 영기 마스터, 크리스탈 치유와 혁신이다. 그녀는 물리적 및 에너지 몸 독서를 포함 이러한 치료 양식을위한 파이프 라인 또는 도관으로 자신을 의미한다. 사람들은 빛의 그녀의 메신저를 호출합니다. 졸리가 2 형이상학 저장 한 온라인 크리스탈 상점, 그리고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직관적 인 능력과 자기 치유의 양식을 배울 수있는 치유의 에너지 아카데미의 소유자이다. 심령보다. 졸리 그녀가 관계의 갑판, 갈릴레오의 시간 데크 치유 만다라 데크를 쓴 2007 년이 후 2010 년 장르자가 치유에 갔다 년 3 염두에 아이들의 책을 썼다. 졸리 다른 사람들과 그녀의 선물을 공유하고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여섯 번째 감각을 통해 수신 표출 메시지 특별한 메시지와 함께 많은 사람들을 도왔다. 졸리의 임무는 전 세계에 걸쳐 지식 힘을 실어 사람들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채널 전략 전략적 파트너십 데이비드 Pewzner OnSwitch의 브렛 스타 이거 머리 필립스 색조 소유자를위한 가장 인기 앱 중 하나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자신의 홈 조명을 제어 할 수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하고, 50 개 이상의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조명 장면. OnSwitch를 시작하기 전에, 다윗은 성공적인 모바일 게임 회사와 소셜 네트워크를 포함, 여러 샌프란시스코의 신생 기업에서 일했다. 다윗은 프랑스의 에콜 어쩔 수 Superieure D의 Electricite 및 이학 석사에서 공학 학위를 취득 조지아 공과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입니다. 가브리엘 프랜시스 글로벌 제품 마케팅 매니저 샤리 Thurow 설립자 SEO 이사 옴니 마케팅 대화 형 아담 가수 아담 가수 구글, 마케팅 및 기술 산업 스피커, 시작 고문 및 블로거에 웹 로그 분석 옹호자이다. 그는 이전, 마케팅, 기술, 의료, 제조, 광고 / 구독 기반의 웹 신생 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B2B B2C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 300 인 글로벌 컨설팅 팀과 자신의 경력의 과정을 통해 디지털 이사했다 사이에 많은). 가수와 그의 캠페인은 상단 미디어와 같은 테크 크런치 (TechCrunch), 애드 위크, 뉴욕 타임즈 등의 콘센트와 디지털 마케팅과 PR의 창조적 인 사용을위한 이상 인용되고있다. 가수 미래 버즈의 블로그와는 ClickZ에 기여 칼럼니스트이다. 드레 볼드윈 드레 볼드윈은 당신의 게임, 정신 인성, 운동 선수, 기업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들에게 신뢰와 자기 수양을 부여 정신 인성 철학에서 작업을 만들었습니다. 드레와 함께 일 나이키, 마침 라인, 웬디의 게토레이, 뷰익, 윌슨 스포츠 및 DIME 잡지에 의해 추천했다. 펜 스테이트의 명반은, 드레 8 개국을 여행하고, 국제적으로 구년에 대해 프로 농구를했다. 드레는 2005 년부터 블로깅을하고 있으며, 매일 내용이 자신의 10 만 가입자들에게 외출과 3,500 만 회 이상 조회되면서, 그는 출판 5000 동영상이 2006 년 유튜브에 게시 시작했다. 그랜트 카르 도네 TV에 당신의 게임 쇼에 드레의 작업은 네트워크에 대한 견해에서 지속적으로 상위 5입니다. 드레는 코치를 말하고 정신 인성, 자신감과 훈련에 비즈니스 전문가를 참조합니다. 그는 3 TED 회담을 부여 출판 7 책과 DreAllDay와 당신의 게임에 매일 팟 캐스트, 작업이있다. 필라델피아 출신, 드레 마이애미에 살고있다. 데이비드 애들러 애들러 법률 그룹 데이비드 M. 애들러는 지적 재산권 및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분야에서 마케팅의 상호 영역을 제시 한 역동적이고 때로는 어두운 법적 도전을 통해 기업가, 임원,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및 기관 안내 18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변호사 법. 다윗은 홍보 및 마케팅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의 법적 문제를 관리하는 중요한 사내 변호사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보호하고 창의적인 콘텐츠와 아이디어로 수익을 창출하고 제시하는 기회를 활용할 식별 기업가와 전문가를 돕기 위해 헌신 기술의 법적 측면 및 뉴스 레터 (핑) : 그는 CIO의 기술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를 유지 다작 작가이다 오늘날의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변호사 업무 이외의 다윗은 법의 드폴 대학에서 겸임 교수이며 이전에 컬럼비아 대학 시카고에서 E-비즈니스에 엔터테인먼트 법률 및 소개를 모두 가르쳤다. 다윗은 이전에 시카고 변호사 협회의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법률위원회 의장과 현재 일리노이 주 변호사 협회 지적 재산권 법위원회의 구성원입니다. 콘텐츠의 마이클 Eisenreich 글로벌 헤드, 크리 에이 티브 디지털 마케팅 마이클 블룸버그 LP의 내용,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부서, 블룸버그 마케팅 Studio를 이끈다. 2011 년 블룸버그에 합류 한 이후, 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강력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관객에 대한 정보와 유틸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고유하게 혼합 콘텐츠, 디자인과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블룸버그에 합류하기 전, 마이클은 GE의 글로벌 웹 존재를 실행 포함, GE의 기업 기술 부문에서 여러 역할을 개최했다. 그는 1996 년 가을에 첫 웹 사이트를 만들고 그 이후 디지털 기술에 대한 열정이었다. 기술 및 마케팅 그의 관심은 아주 어린 나이으로 추적. 마이클은 그가 5 살과 고전 음악가로 훈련 때 피아노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재즈에 끌렸다 내 학교 년에 걸쳐 다양한 밴드에서 연주. 음악의 내 사랑은 예술과 과학 방법의 창의성과 기술의 조합이 틀에 얽매이지 놀라운 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에 대한 열정으로 진화. 아론 찬 수석 마케팅 기술 관리자를 클로 락스 회사 아론​​ 장 깊은 기술과 제품 관리 전문 지식을 갖춘 현대적인 마케팅 통찰력을 혼합 참여도 열정적 인 마케팅의 선두 주자입니다. 그의 전문 분야는 마케팅 변환, 소비자 체험 건축, 마케팅 기술, 콘텐츠 개인화 및 멀티 채널 오케스트레이션을 포함한다. 그는 현재 클로 락스 회사에서 리드 디지털 변환을 돕고있다. 마케팅 컨설팅 스톤 템플 컨설팅 이브의 이브 Sangenito 부사장은 지난 십에 대한 고위 임원 마케팅 지도자, 그리고 파괴적인 기술 산업에서 수상 경력, 결과 중심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경험 15 년 이상을 보유하고있다. 스톤 템플에서, 이브는 자신의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및 SEO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클라이언트를 가능하게 차별화 된 전략을 만들기위한 책임이 수석 마케팅 컨설턴트 회사의 팀을 감독한다. 스톤 템플 이전에, 그녀는 여러 소셜 소프트웨어, 분석 및 Brandwatch, Mzinga 및 KnowledgePlanet을 포함하여 학습 회사에서 마케팅 팀을 이끌었다. 그녀의 경력 동안, 이브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주 및 다이렉트 마케팅 협회와 같은 컨퍼런스에서 발표했으며, 뉴욕 대학교 대학원 사회 마케팅 세미나에 초청 연사했다. 마케팅 재이의 김 McCumber 설립자의 CEO 투광 교육 컨설팅 자이 싱 부사장은 페이스 북, 트립 어드바이저, 비스타 및 Peerspace에서 리더십 위치를 유지 한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그는 그의 모든 계정에 대한 유익한 방식으로 높은 성장을 주도 / 년 250K / 년에서 30M에 이르는 유료 검색 예산을 관리하고있다. 그 키는 소비자 결합 및 고성능 시스템의 결과의 마찰을 감소 가장 말단이 엔드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다. 마케팅 개발자 파트너십 하이디 브라우닝 SVP의 마이클 Akkerman이 머리, 경험 20 년 이상, 최고의 학습 결과를 제공과 전략적 솔루션 수석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 집행. 나의 행복 장소는 미디어, 기술, 음악과 문화의 교차점이다. 시장 교란에 의해 영감을. 디지털, 사회, 이동성과 개인화 : 소비자 및 기술 동향 정렬 경력. 깊이 호기심. , 재정의 리믹스 및 마케팅 규칙을 다시 쓰기 위해 노력한다. 빠른 성장, 높은 에너지 환경에서 번창. 큰 꿈을 좋아 좋은 사람들과 가치 훌륭한 문화, 열심히 일하고 재미가있다. 양성, 유머와 겸손으로 리드. 케빈 크로네 전 부사장 CMO는 아야 Shukairy는 공동 창업자, SVP 클라이언트 관계 아야 Shukairy는 큰 수익을 생성하는 동안 사용자가 사랑에 빠지게 웹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고, 전세계 기업들과 작업 지난 십 년간을 보냈다. 그녀의 아마존 베스트 셀러 책 변환 최적화 : 고객의 인물, 신뢰와 확신, 단계를 구입, 포용, FUDS, 인센티브 마케팅의 모든 유형의 성공을 정의 : 고객으로 전망 변환의 예술과 과학 그녀는 여섯 마케팅 원칙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정책 전략 이니셔티브. 아야는 두뇌와 Invesp 뒤에 원동력, 전환 최적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세계적으로 인정 업체입니다. 그녀는 3M, O 라일리, 스페셜 올림픽, 디스커버리 등 세계 최고 브랜드들과 함께 일했다, 그리고 이베이는 그들이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수익을 증대 도움. 그녀의 임기 년 전문 기업 클라이언트 (300)에 의해 자신의 판매를 증가 돕는 수익 수백만 달러에 작은 신생 기업에서 확장 할 수 있도록 지원 포함으로, 포춘 500 대 기업에 대한 구조 조정의 마케팅 캠페인. 그녀는 전 세계에 걸쳐 회의, 다양한 비즈니스 그룹과 학술 포럼에서 자주 스피커입니다. 그녀는 가장 긍정적 인 입소문과 추천 중 하나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아야는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최적화하는 방법과 세계적인 수준의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에 말한다. 안드레아 야오 전환율 최적화 리드 안드레아 야오 Avvo에서 전환율 최적화의 머리, 미국 그녀의 가장 큰 온라인 법률 서비스 시장이 회사​​의 모든 웹에서 머천다이징 및 CRO 전략과 모바일 앱의 특성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지난 15 년 동안의 소중한 고객 참여 및 증분 수익을 창출, 안드레아는 포춘 500 기업을 도왔다 및 벤처 창업 관련 사용자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의미있는 결과를 구동 실행 가능한 디지털 및 최적화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열정이다. 안드레아는 노스 웨스턴 대학에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 및 국립 대만 대학에서 외국어 및 문헌에서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있다. 성능 마케팅 토마스 Wrobel의 토마스 Wrobel 글로벌 헤드, 그가 개발 설립과 제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및 디스플레이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channels-을 감독하고있다 합류 한 이후 2012 년에 trivago 팀의 일원이되었다. trivago에서 그의 역할에 앞서, 그는 MediaCom 가장 최근이었던의 미디어 기관에서 주로 일했다. MediaCom에있는 동안, 그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일부 온라인 캠페인 관리를 담당했다.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에 10 년 이상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초점은 이제 새로운 마케팅 기술의 방향으로 개발하고있다. 그의 야망과 드라이브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그의 프로 경력뿐만 아니라 전문 BMX 선수로서 자신의 과거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산 제이 터지 타임 워너 케이블 산자 터지은 타임 워너 케이블에서 디지털 마케팅 그룹 부사장 (TWC), 그는 TWC의 전국 주택 사업을위한 디지털 마케팅, 판매 및 CRM을 감독 헌장 통신, 지금의 일부입니다. 산 제이 성장 소비자 기술과 미디어 기업에서 20 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턴의 글로벌 헤드로 그는 34 개국에 5,000 만 사용자에게 전자 상거래 웹, 이메일 및 제품 내 마케팅을 관리하는 경우 이전에 산 제이 시만텍에 있었다. 그는 야후, CNET 네트웍스에서 마케팅, 제품 및 데이터의 리더십 역할을 개최하고, 딜로이트 컨설팅 및 액센츄어 글로벌 통신 미디어 기업에 자문을하고있다. 산 제이는 미네소타 대학과 B. 기술에서 MBA를 취득. 기술의 인도 연구소. 1993 년부터 톰 Craver 노련한 웹 개발자, 톰은 기술 SEO 및 디지털 분석 베테랑이다. 톰은 1997 년, 그의 첫 번째 웹 컨설팅, 뉴욕 웹 작품을 시작하고 뒤돌아하지 않습니다. 약어의 웹 로그 분석의 이사로 자신의 현재 역할은 가장 큰 브랜드의 일부 웹 사이트 분석의 최전선에 그를 둔다. ClickZ 아카데미 교수의 일부는, 톰은 여러 존경받는 대학에 대해 가르쳤다. 이상 다스 기술 훈련 매뉴얼의 유령 저자 톰은 여러 산업의 블로그에 대해 썼다. 그는 ClickZ 라이브 이벤트에서 일반 스피커이며, 또한의 TEDx의 베테랑이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통합 마케팅에 섹스 부동산 신탁 마이크 Harkey 부사장, 사업 개발의​​ 히니 Jatkar 이사, 마이크 Harkey 소비자의 모바일 및 인터넷 기업의 일반 관리 및 비즈니스 개발 경험의 거의 15 년이 있습니다. 그는 장소 인사이트의 분석 및 순례자의 전략적 제휴 및 제품 개발을 감독, 포 스퀘어의 사업 개발 팀의 부사장이다. 이전에는 온라인 시장 회사 이베이에서 본부장 및 사업 개발의​​ 머리 Songkick에서 수석 카테고리 관리자로 봉사했다. 그는 20 비즈니스 스쿨 사례 연구의 저자 인 스탠포드 대학에서 MBA를 받았다. 그는 베이 지역 청소년 스포츠 교류 재단의 고문 역할을합니다. 재스민 샌들러 에이전트 CY 온라인 마케팅 레슬리 Drate 소셜 미디어 매니저 레슬리 Drate는 HP에서 프린터 및 잉크에 대한 미국 소비자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관리합니다. 시스코, NVIDIA와 이베이 같은 회사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선두 주자로, 레슬리의 디지털 전문 지식 리 타겟팅과 영향력 작업에 소셜 판매에서 걸쳐있다. NVIDIA의 글로벌 소셜 미디어 매니저로 그녀의 역할에, 그녀는 효과적인 콘텐츠 전략과 사회 참여를 통해 18 개월 자신의 팬 기반을 배. 온라인 프로그램에 경험 20 년 이상으로, 레슬리 콘텐츠 전략, 데이터 기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과 비디오를 전문으로합니다. 콘텐츠 채널이 미국 스테이시 제피를 들어 가르치 디지털의 스테이시 제피 부사장은 동시에 관객과 garners 결과의 필요를 충족 디지털 채널 및 TV 용 콘텐츠를 만들 고객 통찰력을 활용 경험 10 년이 있습니다. 미국의 디지털 콘텐츠 및 채널 프로그램에 대한 티치의 지배에서, 스테이시는 조직이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과 비전을 설정 설정하고 디지털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지속적으로 최고의 IN-을 제공하기 전에 벤치 마크를 아웃 수행 클래스 경험. 스테이시는 소셜 미디어, 소셜 듣기에 스피커 후 모색하고, 유료 광고입니다. 이전에, 제피 콘텐츠 개발에 니켈로 데온의 팀 Umizoomi (교육 유치원 TV 쇼)에 대한 수고. 그 역할에, 그녀는 최고의 관객의 공감을 할 수있는 콘텐츠를 개선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포커스 그룹을 실시했다. 제피도 적극적으로 URJ 캠프 조지를 위해 자원 봉사자. 캠프 조지에서, 제피 만들어 그녀가 나중에 기술 대상에서 해롤드 그린 스푼 영향을 받았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전략적 계획을 구현 통신위원회 위원장. 제피는 그녀를 완료 B. A. 마이애미 대학과 컬럼비아 대학의 교사 대학에서 발달 심리학 그녀의 M. A.를 받았다. 스테이시는 종종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에서 실행 발견 할 수있다. 에우 제 니오 페리 사브 디핑 회사 에우 제 니오 페리는 사브 디핑 회사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이다. 사르데냐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제기, 에우 제 니오 신선한, 맛있는 음식, 강한 가족 연결과 노력에 둘러싸여 성장했다. 그의 어린 시절의 경험은 식품 카테고리에서 열정적 인 경력을 알리기 위해 계속합니다. CMO로서, 에우 제 니오는 글로벌 마케팅 팀을지도하고 딥과 확산의 사브의 범위를 즐기는, 영양, 정서적, 맛 장점을 발견하는 소비자의 생성을 고무 할 책임이있다. 통신 혁신과 브랜드 포지셔닝에 사고 리더십에 대한 존경, 에우 제 니오 여러 범주와 지역에 깊은 글로벌 브랜드 음식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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