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5, 2016

평균 정의를 이동 12개월






+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하면, 그것은 NASDAQ 모든 미래의 방문에 적용됩니다 있습니다 설정 시간 전 시장 뉴스 플래시 견적 요약 견적 인터랙티브 차트 기본 후 오늘의 주식 시장 뉴스 분석 실시간. 언제든지, 당신은 우리의 기본 설정으로 복귀에 관심이 있다면, 위의 기본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질문이 또는 기본 설정을 변경에 문제가 발생하면, 나스닥를 isfeedback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 당신은 업체 검색에 대한 기본 설정을 변경하려면 선택했습니다. 이 이제 다시 구성을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기본 목표 페이지가됩니다. 당신은 우리가 일류 시장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수 있도록, 우리는 (사용되는 자바 스크립트와 쿠키을 보장하기 위하여 설정을하거나 업데이트) 광고 차단을 해제 해주세요 부탁이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당신이했습니다 데이터는 우리가 기대하는. 내가 후행 평균 자원을 계산하려면 어떻게 당신은 또한 평균 진정한 범위, 또는 ATR처럼 주가 변동성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적 분석 지표입니다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보안 동작을 이해. 어떻게 후행 평균을 계산 않습니다. 방법 롤링 해고의 정의는 어떻게 후행 평균을 계산 않습니다. 5 년 실적 후행를 계산하는 방법. 투자 분석의 생각의 두 가지 주요 학교가있다. 3 개월, 6 개월 : I. 먼저 적절한 시간 프레임을 선택하여 후행 수익도 어떻게. 예를 들면, 12 개월 마침표를 참조 할 것. 이 예제의 기간 한 달이 될 것이다. 2. 번호가 복제 될 기간의 수를 계산합니다.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30 주 이동 평균 댓글을 계산하는 롤링 12 개월 평균을 계산하는 후행 평균을 계산 않습니다. 어떻게 총 수익으로 나눈 당기 순이익은 재정 조건을 무엇을 의미 하는가 무엇 후행 평균을 계산 않습니다. 사람들이 돈을 투자하면, 그들은 단기 또는 장기적으로 하나, 그들이받는 무슨 반환에 관심. 과정을 통해. 12 개월 (뒤). 주당 이익은 회사의 순이익 이하로 나눈 우선주에 지급 된 배당금 같습니다. 후행 12 개월 (TTM) 비율을 사용합니다. 3. 한계 비용은 생산 증가의 얼마나 많은 총 비용의 계산이다. 기업은 자신의 작업을 설명하는 등 매출 총 이익, 영업 이익과 순이익 또는 손실과 같은 용어를 사용합니다. 영업 이익. 어떻게 어떻게 사용하는 모바일 홈 인쇄이 문서를 이동하는 모바일 홈 트레일러를 이동합니다. 이동의 전형적인 비용. 트레일러 주택 임대. 당신은 평균 비용에 대해 문의합니다. 그들은 종종 또한 마지막 달의 임대료를 요청합니다. 기업의 차변을 결정합니다. 청구 금액은 차량과 같은 손, 재고에 현금 및 재산의 감가 상각을 포함한 자산이나 경비입니다. 어떻게 당신이 필요 것이다이 문서 것들 평균 종업원 일 당 인쇄를 계산합니다. 이는 또한 운영 후행 12 개월이라고합니다. 어떻게 어떻게 후행 손절매를 사용하는 후행 평균을 계산 않습니다. 손절매 주문 후행 사이의 차이. 내가 후행 평균 후행를 계산하려면 어떻게 일반적으로까지 본 때까지 특정 기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한때인지 발달 설명 유아의 생각이나 복잡한 아이디어를 형성 할 수있는 능력이 부족 믿고 그들이 언어를 배울 때까지 인식하지 않고 남아 있었다. 이제 아기는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이 태어난 때부터 탐사에 관심이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출생에서 아기를 적극적으로 배우고 시작합니다. 그들은 지각과 사고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여, 주변의 종류, 수집 및 프로세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지 발달은 사람이 인식하는 방법을 의미한다 생각하고, 유전 및 학습 요인의 상호 작용을 통해 자신의 세계의 이해를 얻는다. 인지 발달 분야 간의 정보 처리 정보이다. 추론, 언어 발달. 메모리. 역사적으로, 어린이의인지 발달은 다양한 방법으로 연구되어왔다. 가장 오래된는 첫 번째 (1877의 점수는 어린 아이의 것과 유사하다. IQ 테스트는 널리 사용되는 심리학자 루이스 터먼에 의해 미국에서 사용하기 위해 채택 널리 사용되는 스탠포드 비네 지능 지수 (IQ) 테스트 같은 지능 검사를 통해입니다 미국에서, 그러나 너무 좁게 정보를 정의하고 인종 관계, 성별과 편견 것에 대해 증가 비판을 받고있다. 특정 행동이 보상을 다른 사람들이 낙담함으로써 배울 수있는 아이의 능력에 배치 강조 대조적으로. 인지 발달의 피아제의 이론은인지 발달의 가장 잘 알려져 있고 영향력있는 이론 프랑스 심리학자의 장 피아제 (스키마로 구성된 1896의 지식, 지식의 기본 단위는 과거의 경험을 정리하고 새로운 이해의 기초 역할을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람. 스키마는 지속적으로 피아제는 동화와 숙박 시설을 불리는 두 개의 상호 보완적인 프로세스에 의해 수정되고있다. 동화는 기존의 스키마로 통합하여 새로운 정보에 복용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즉, 사람들은 이미 알고있는 것들로 관련하여 새로운 경험 동화. 한편, 숙박 스키마 그 자체가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도록 변경 될 때 일어나는 것이다. 피아제에 따르면, 인지 발달 그가 평형 지칭 동화 및 숙박 시설 사이의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도를 포함한다. 피아제 이론의 중심인지 발달이 뚜렷한 유니버설 스테이지 생각 점점 정교하고 추상화 레벨을 특징으로 각각의 시리즈에서 발생하는 원리이다. 이러한 단계가 항상 같은 순서로 발생하고, 각각은 이전 단계에서 학습 한 내용에 구축한다. 다음과 같이 그들은 : 감각 운동 단계 (초기 단계) : 여섯 하위 단계가이 기간에서, 정보 심볼을 사용하지 않고 모터 활동을 통해 입증된다. 그것은 물리적 상호 작용 경험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세계의 기술은 한정되지 않고, 현상이다. 어린이 나이 (메모리)의 일곱 개월 객체 영속성을 획득. 물리적 개발 (이동성)는 아이가 새로운 지적 능력 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징적 (언어) 능력이 단계의 끝에서 개발된다. 단계 (toddlerhood 및 유아) 사전 운영 : 두 개의 하위 단계가이 기간에서, 정보는 심볼의 사용을 통해 입증되고, 언어 사용이 성숙하고, 메모리와 상상력이 개발되어 있지만, 생각이 아닌 논리에서 이루어집니다 비 가역 방법. 자기 중심적 사고가 우세하다. 콘크리트 운영 단계 (초등학교 조기 사춘기는) : 보전의 7 종류 (수, 길이, 액체, 질량, 무게, 면적, 체적)을 특징으로이 단계에서, 지능 콘크리트에 관련 기호의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조작을 통해 설명된다 사물. 운영의 생각은 (되돌릴 수 있습니다 정신 행동)을 개발하고있다. 자기 중심 생각은 감소한다. 형식적 조작기 (청소년 및 성인) :이 단계에서, 지능은 추상적 인 개념에 관련 기호의 논리 사용을 통해 설명된다. 초기 기간에 자기 중심적 생각에 반환​​이있다. 산업화 된 국가에서 고등학교 졸업생의 35 %는 많은 사람들이 성인기 동안 공식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형식적인 작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피아제의 작업에 가장 중요한 대안은, 인간의 마음이 수신 방법에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는 모델로 매장을 컴퓨터를 사용하여 검색 한 정보를 사용하는 정보 처리 접근하고있다. 아동의인지 발달을 연구하는 정보 처리 이론을 사용하여 연구자들은 이러한 정보에 걸릴과 그들의 증가주의 지속 및 메모리 저장 용량의 특정 부분에 선택적으로 집중하는 아이들의 능력의 점진적 개선 등의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예를 들어, 연구자들은 청소년의 우수한 메모리 기술은 그들을 기억하기 위해 항목을 반복 또는 카테고리로 나누어으로 암기 전략에 부분적으로 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태어나으로 초기 단계로서 곧, 유아는 주위 세계를 탐험하기 위해 자신의 감각을 사용하여 학습을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신생아에 집중하고 움직이는 물체를 따라 소리의 피치와 볼륨을 구별, 모든 색상을보고 자신의 색상과 밝기를 구분하고, 이러한 젖꼭지의 광경을보고 빠는 등의 이벤트를 기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삼개월 이전으로 유아의 얼굴은 미소와 인상을 찌푸리고 익숙한 소리에 반응 등 다른 사람의 얼굴 표정을 흉내 인식 할 수있다. 생후 6 개월 아기는 주변 세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낯선 사람을 두려워 부모를 인식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즐길 개체의 크기에 애니메이션과 무생물, 그리고 기본 거리를 구분, 소리를 모방. 그들은 또한 객체를 드롭하는 경우, 그들은 다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 7 개월에, 아기 이름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구개월으로, 유아, 오브젝트의 물리적 특성과 몸짓과 행동 실험을 모방 같은 간단한 단어를 이해하고 그것을 볼 수없는 경우 객체가 여전히도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있다. 그들은 또한 바닥에 음식을 던지는 등 자신의 행동에 대한 부모의 반응을 테스트하기 시작한다. 그들은 반응을 기억하고 동일한 반응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시 부모를 테스트합니다. 나이 12 개월에서 아기는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가 포함 두 발로 단어를 말할 수와 같은 장난감을 집어 들고 상자에 이르렀 같은 두 가지 작업을 포함하는 지시를 따를 수 있습니다 따를 수 있습니다. Toddlerhood는 3 세에 18개월 사이에, 유아는 두 살짜리 100 ~ 150 단어를 이해하고 하루에 열 새로운 단어에 대한 추가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달했습니다. 유아는 또한 사랑, 신뢰, 두려움과 같은 감정의 더 나은 이해를 가지고있다. 그들은 같은 음식 쇼핑 시간을 말하고, 그리고에 읽는 등 일상 생활의 평범한 측면의 일부를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취학 전 유아, 연령 6-3, 그들은 자신의 이미지와 메모리 기술을 사용하고, 의미의인지 발달 이론에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학습과 암기로 조절해야하며, 세계의 그들의 관점은 일반적으로 매우 자기 중심적이다. 유아는 일반적으로 또한 재생 다른 아이들과 자신의 나이와 협력으로, 자신의 사회적 상호 작용 기술을 개발했다. 미취학 아동들은인지 능력의 한계를 테스트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들은 같은 성인에 다시 얘기 거짓말 부정적인 개념과 작업을 배웁니다. 및 왕따. 미취학 아동의 다른인지 발달은 증가 집중력을 개발 읽기 학습, 등 집안일을하는 등의 구조화 된 루틴을 개발하고있다. 6 ~ 12 세 학령 젊은 학령기 아이들은, 사고와 문제 해결에 논리와 일관된 동작을 사용하는 능력에 의해 특징의인지 발달 이론에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그 부피, 무게를 학습하여 내구성과 보존의 개념을 이해하고, 숫자는 외관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일정하게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어떤 일이 일어날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하여, 과거의 경험에 구축 할 수 있어야한다. 그들의주의 지속 시간은 세 구가 한 시간에 세 6시에 약 15 분 동안 작업에 집중할 수있는에서, 나이와 함께 증가한다. (가)인지 발달 이론을 s의 청소년은 12 ~ 18 세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문제와 상황을 통해 생각을위한 증가 독립을 특징으로한다. 청소년은 철학 높은 수학 개념 순수 추상화를 이해 할 수 있어야한다. 이 시대에, 아이들은 배우고 특정 상황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일반 정보를 적용 할 수 있어야한다. 또한 직업에 필요한 특정 정보와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어야한다. 청소년기 통해 통로의 주요 성분은 전이인지한다. 아이에 비해, 청소년, 고급 더 효율적이며, 일반적으로 더 복잡한 방법으로 생각한다. 이 능력은 다섯 가지로 볼 수있다. 첫째, 청소년기 개인은 아이들이 대신 실제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제한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잘 할 수됩니다. 어린이 반면 그들은 가설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둘째, 청소년기에 통과하는 동안, 사람들은 추상적 인 아이디어에 대해 생각 더 잘 할 수됩니다. 예를 들어, 청소년이 쉽게 아이들이 높은 순서, 말장난, 속담, 은유와 유추 고유의 추상적 인 논리의 종류를 이해하는 것보다 찾을 수 있습니다. 청소년들 대인 관계, 정치, 철학, 종교, 도덕에 대해 생각에 시설 및 관심 증가했다. 셋째, 중 청소년기의 개인은 자신을 생각, 또는 메타인지의 과정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기 시작. 그 결과, 청소년은 증가 성찰과 자기 의식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메타인지 능력의 향상이 중요한 지적 장점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발전의 한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부산물은 자기와 자기 중심의 종류, 또는 강한 집착을 개발하기 위해 청소년의 경향이다. 인식에서 제 변경 생각 단권 다차원보다는 제한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한 번에 것들에 대해 하나의 측면을 생각하는 경향이있는 반면, 청소년은 더 복잡 렌즈를 통해 사물을 볼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보다 차별화 된 복잡한 측면에서 자신과 다른 사람을 설명하고 쉽게 여러 관점에서 문제를보고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성격은 일방적 또는 아니라는 것을 이해 할 수있는 (GGS 정보 서비스에 의해 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