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8, 2016

Fx는 앱 american_horror_story






+

그 기록적인 첫날의 발 뒤꿈치에 FX 역사상 가장 많이 시청 한 텔레비전 방송은, FX는 다섯 번째 시즌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를 갱신했습니다로 네 번째 시즌 프리미어 다섯 번째 시즌에 대한 업데이트 할리우드 리포터 FX는, 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글리 공동 제작자 라이언 머피와 브래드 Falchuk에서 선집 시리즈의 네 번째 화신은 13 에피소드의 또 다른 라운드 포착 된 케이블 네트워크는 발표했다. 머피 제시카 랭 변태 쇼 그녀의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들 다시 공개적으로 발표 될 것이라고 희망 남아 있지만 시즌 다섯, 발표되지 않은 다섯 번째 시즌을 주조 10월 2015 년 반환합니다. 지연 시청 삼일을 감안하면, 카니발을 테마로 변태 쇼 성인 18-49에서 6,540,000 및 4,080,000 성인 18 ~ 34 사이의 1,000 만 총 시청자와 FX 역사상 가장 시청 텔레비전 방송 등의 기록을 설정합니다. 기록은 라이브 플러스 칠 일 지연 등급 모든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이전 기록 보유자, 무정부의 아들을 차지했다. AHS는 상승 궤도에있다. 매 시즌 집회가 살인 하우스 자막의 신입생 실행을 빠져 있 정신 병원을 besting하는과, 그 전에 하나를 차지했다. 데뷔 이후, 프랜차이즈 총 시청자 148 %로 50 데모 성인 18 ~ 34 사이 1백27퍼센트에서 광고주가 탐낼 성인 119 %가 성장했다. 갱신이 AHS 동반자 선집 시리즈 미국의 범죄 이야기로는 2014-15 시즌 이상으로 공기에 머피 두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인민 V O. J. 심슨은 10 에피소드 주문을 집어 들었다. 머피와 Falchuk는 내년 초에 반환 13 에피소드 마지막 시즌 세트와 폭스의 기쁨에 작별을 고합니다. FX를 들어, AHS는 파고, 무질서, 스트레인과 폭군의 아들 정당도 미국인, 다리를 포함하는 원래 스크립트 드라마 라인업의 일부입니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소개 클로이 세 버니 인터뷰 : 호텔은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이번 시즌은 걸작이었다. 호텔은 마지막으로 정신 병원에 좌식 셸리로 등장 Chlo 세비를 포함하여 쇼의 핵심 선수 중 일부를 다시 가져왔다. 시리즈 ISN의 t가 미묘 알려져 있지만, 배우들 중 일부는 아마도 쇼에 다른 이벤트에 가려 주목 진행되고있다 작은 선택을하고 있었다. 사라 폴슨은 피하 샐리에 대한 놀라운 세부 사항에 우리를 보자. 그리고 우리는 단지 세비의 문자, 알렉스 로우에 대한 흥미로운 무언가를 배웠다. 우리는 그녀의 영화의 두 Antibirth와 사랑 우정가 초연 된 선댄스 영화제에서 세비 잡았다. 여기에 그녀가, 그녀가 켜져 때 눈치 거라고달라고 그녀가이 뱀파이어 혈액 주입 된 s의 때문에 그녀가 자신을 운반하는 다른 방법을 가지고 싶어 무슨이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분산되기 전에 반면, 뭔가를 시도하고 그것은 매우 미묘한 있었다 모든 시간을 울고, 나는 사람들이 그것을 집어 경우 t 알고 돈 그러나 나는 그녀의 다른 얼굴을 가지고 싶어했다하는 조용한, 더 자신감 것 그녀가 혈액 주입 후 그들이 돌 때, 당신은하지 내가 다른 배우처럼 느낄 수있는 방법 때문에, 그냥 같은 방식으로 작용했다. 당신이하지 모두 다소 차이가있을 수 마에 같으면, 하지만 큰 변화의 이상이 있었다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