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0, 2016

Fx는 주 응용 프로그램






+

BIAS의 FX 설명 거대한 MEMORIAL DAY 저축 29.99-9.99 BIAS FX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타 앰프 및 효과 프로세서로 아이 패드를 켭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미친 듯이 큰 소리가 나는 기타 pedalboards, 초 고해상도 스테레오 랙 효과, 듀얼 앰프와 듀얼 신호 체인의 끝없는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공유하고 클라우드에서 사용자와 작가의 서명 기타 pedalboards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코러스에서 배정 밀도 알고리즘 왜곡 에뮬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터치에서 타협의 사고 방식으로 모든 새로운 고급 멀티 이펙트 엔진 긍정적 인 그리드의 접근 방식 엔지니어링 BIAS의 FX, 우리는 최상의 음질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 거대한 컬렉션을 새롭게 개발, 고화질 페달 및 랙 효과가 포함되어 게이트, 부스터, 오버 드라이브, 디스토션, 퍼즈, 이퀄라이저, 트레몰로, 페이저, 플랜저, 코러스, octaver, 압축기, 지연, 봄과 판은 기타 모든 리버브 플레이어는 모두 현대와 빈티지 스톰 박스의 모든 맛, 대규모 톤을 필요로한다. 함께가 페달 보드의 천국 모든 것을 던져, 하지만 무거운 금속 상자에 발을 굴러 수십 주위 운반 및 케이블의 snakepit와 멍청이의 번거 로움없이. 스튜디오 나 공연에 표시 부팅하고, 미친 듯이 강력한 BIAS의 FX를 사용하기 쉬운 아직 어느 긍정적 인 그리드가 설계 한 가장 강력한 프로세서는, 아직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는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할 수 있습니다. 듀얼 앰프는 넓은 스테레오 함께 설정이 실제 앰프를 통해 재생의 공진과 활기를 제공합니다. BIAS AMP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과 통합 할 때 두 앰프 각각 다른 프리 앰프, 파워 앰프, 택시, 마이크와 EQ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병렬로 실행 듀얼 신호 경로에 원하는 순서로 모든 페달과 랙 효과를 포함, 모든 것을 함께 패치. 긍정적 인 그리드는 현재를 만들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전문 아티스트, 프로듀서, 엔지니어로 일하고있다 :이 소유 할 ToneCloud 볼 페달 보드 구성 수백 이미, 그리고 연회가 더 크고 더 커지고 유지 클라우드에서 페달 보드 다운로드 BIAS FX에 대한 특별한 가상 pedalboards 및 설비의 대규모, 계속 성장하는 도서관. 해당 라이브러리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는 간단합니다 : 그들은 페달 보드와 같은 스냅 샷으로 저장 다시 때문에 각 설정의 모든 효과와 앰프는,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관심있는 사전 설정을 선택 누르거나 다운로드 클릭하여 온라인 이미지를 스크롤. 이중 BIAS 앰프 통합 BIAS의 FX가 완전히 BIAS AMP와 통합되어, 모든 앰프 모델이 BIAS AMP 열 수 있습니다 포함, 조정할 다시 BIAS FX로 가져옵니다. 당신은 단순히 BIAS의 FX 아이콘을 누릅니다, BIAS의 FX의 듀얼 앰프 시스템으로 BIAS 앰프 (ToneCloud에서 제공 수백 앰프 모델)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JamUp 사용자의 경우, BIAS AMP를 업데이트하고, 언론과 BIAS의 FX 옵션을 선택 JamUp 아이콘을 길게하십시오. 주요 기능 : - 매우 직관적 인 조작 - 타의 추종을 불허, 구성 요소 수준의 시뮬레이션, 아날로그와 같은 음질 - 12 클래식 BIAS 앰프, BIAS AMP에서 어떤 앰프 모델 가져 오기 - 새로운 사운드 프로세싱 알고리즘 25 고품질의 효과 페달 - 초 5 하이 엔드 아날로그 기어 같은 소리 - 전문 랙 프로세서 - 조정과 브랜드의 새로운 스플리터 스위치와 듀얼 신호 경로를 결합 - 듀얼 신호 경로 및 듀얼 앰프 처리 - BIAS AMP와 전체 통합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완전 사용자 정의 앰프를 설계 전례없는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각 경로의 레벨과 주파수 범위는 더 많은 톤 형성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라이브 뷰 모드는 하나의 탭에 모든 프리셋을 리콜 / 효과의 단일 효과 또는 카테고리를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페달 보드보기 모든 효과와 앰프를 보여줍니다 한 번에 현재로드 된 프리셋 - 글로벌 설정 믹서, 앰프 헤드 또는 콤보로 전송하거나 EQ 시켜서 파워 앰프 스택 선택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프리 앰프, 톤 스택을 비활성화 포함한 모든 환경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위해 BIAS의 FX의 출력을 최적화 각 대상에 대한 별도, 파워 앰프 및 택시. - 버전에서 우리는 항상 최고의 기타 이펙트 프로세서 수 있도록 BIAS의 FX을 개선하는 긍정적 인 그리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1.3.6 덕분에 새로운이야 무엇 호환 전체 MIDI. 이 업데이트에서 우리는 올라 합창 및 지연 페달에서 균열 소음을 제거하고, ToneCloud의 로그인 성능을 향상 받았습니다. 바위에. 마지막으로 팀 긍정적 인 그리드 아니 소음. 이제 마지막으로 문제가있는 것을 실현하기 위해 다시 잡았던 모든 그들을 위해이었다 별 5 개 내 등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베타 테스터로서, 나는 끊임없이 개발자의 피드백을주고,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한 번 테스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는 앱이없는 폭발과 함께 지속적으로 실행했을 때 그것을 잘 알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결정을 다시 들린다. 나는 그들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스크톱 버전에서 작동하는지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이 좋은 소리 앱이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좋은이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의 의지에 대한 전문적인 세계에 긍정적 인 그리드 덕분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회사가 생산하는 긍정적 인 그리드 모두에서 화려한 물건은 훌륭합니다. 나는 기어 헤드 오전, 나는 단순히 열심히 트럭을로드하고 장비를 이동 정당화하기 위해 찾는입니다. 모든 것을 가진 세심한 디테일 그들이 더이야, 내가 제로 학습 곡선으로, 심미적으로 매우 친숙한 환경에서 편안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런 복잡한 톤을 밤 후 밤을 생산하는이 장비를 모두 수행 할 수 없었습니다. 전체 내가 소유 리그 (에디션)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을, 라이브 공연에 있는지, 기쁨을 재생하고 noodling, 또는 재현을 위해, 너희들 감사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몇 년에 대한 긍정적 인 그리드 제품을 사용하고 그것을 내가했습니다에 큰 문제가이야 최근까지 전혀 문제에. 나는 새로운 아이 패드 미니 4 BIAS의 FX를 사용하고 앱은 동결하고 다시 시작하고 이제 아이 패드도 켜지지 않습니다 내 아이 패드가 발생합니다. CPU 사용과 같은 30 만이었다. 내 아이 패드도 일주일에 세 아니므로이 t 하드웨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제안. 문제가 해결되면 다시는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또한 업데이트 쿠키 정책을 구매 한 - 번만이 메시지가 표시 것이다. 클레이는이 웹 사이트에서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 모두 - 그들은 우리가 조금 당신에 대해 비트 및 방법은 브라우징 경험 및 마케팅을 향상 우리의 웹 사이트를 사용을 알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당신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로컬로 저장됩니다. 쿠키는 정상적으로 탐색을 계속 적용합니다. 아니면 더 많은 정보와 환경의 쿠키 정책으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는 현재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볼 때 적합하지 않다. 진행하기 전에 최신 버전까지의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세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FX는 이번 주 클레이에 의​​해 릴리스의 힙을 강화하고, 몇 가지 좋은 기사도. 그것은 항상 나를 위해 올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며, 내가 주 동안 내 일곱 번째 연례 자바 데스크톱 점심 식사를하고있는 중이 야뿐만 아니라이 올해 자바 원에 참석의 사람들을 위해, 자바 원의 말하기 당신의 모든 희망. 당신이 참석에 관심이 있다면, 여기에 관심을 등록하십시오. 나는 더 세부 앞으로 몇 주에 연락을 할 것이다. 제프 마틴은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자바 스크립트에 자바 FX 애플리케이션을 변환하는 방법에 대한 작성했습니다. 리트 Grunwald가 그의 메두사 게이지 라이브러리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옌스 터스는 FontAwesomeFX 8.12를 출시했습니다. 롭 Terpilo​​wski는 GMapsFX의 2.0.7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버전의 주요 특징은 오히려 기본 Google 이미지 의존하지 않고 정의 마커 / 핀의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다. 칼 워커는 자바 FX에서 사용자 정의 평면 창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올렸습니다. 이것은 지금 온라인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세 부분으로 시리즈입니다. 더크 Lemmermann 두 개의 게시물이 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첫째, 그는 자바 FX 기반 SkedPal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자들과의 인터뷰를 갖는다. 둘째, 그는 FlexGanttFX 1.6의 출시를 발표했다. 아담 캐롤 VocabHunter의 v1.0.16의 출시를 발표했다. VocabHunter 외국어의 학습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리트의 Grunwald 이번주 횟수를 언급하고있다. 첫째, 그는 자바 FX에 대한 자신의 경험과 생각에 대해 인터뷰를했다. 당신은 세계 어디에서나 참여할 수 있도록 둘째, 그는 자신의 금요일 재미 요소이 될 것 평소 7 월 (20)에 실리콘 밸리 자바 FX의 사용자 그룹에 대한 간단한 토크 라이브가-스트리밍이 시간 서로를 발표했다. 마스 Baimagambetov 날 그는 자신의 FXGL 프로젝트에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알려주십시오. FXGL는 자바와 코 틀린로 작성된 자바 FX 8 게임 라이브러리입니다. 에드 빈 Syse는 TornadoFX에서 뷰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 된 문서를 기록했다. TornadoFX는 코 틀린를위한 경량 자바 FX 프레임 워크입니다. 지난 주에 누락 된 사과, 나는 아팠고 게요 다음 주를 포함 바랬다 -. 페 렌츠 T는 일 templateFX를 구축하고있다. 스칼라로 작성된 자바 FX UI 정의 및 reconcilation 라이브러리. Hermien Pellissier는 넷빈즈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에서 자바 FX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블로그입니다. 글루온은 글루온 모바일로 작성된 멋진 애플 리케이션을 만드는 개발자를 장려하기 위해 경연 대회를 만들었습니다. 및 수상자에 대한 꽤 멋진 상품이 있습니다. 글루온은 글루온 소프트웨어에 대한 동영상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미디어 페이지를 올렸습니다. 좋은 링크의 많은 지역 사회에서 이번 주. 즐겨 톰 Schindl 전자 (FX) clipse 2.4.0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는 주로 코드 편집기 프레임 워크에 초점을 맞춘 릴리스입니다. 마이클 호퍼는 자바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비주얼 프로그래밍 연구 및 기타 활동에 대해 인터뷰를했다. 로버트 스미스와 토니 McCrary는 SokubanFX에 초점이 시간을 건물에 그의 시리즈의 일부 세 가지를 발표했습니다 자신의 피터 로게에 대해 온라인 비디오가있다. 어떻게 든 나는 글루온 월 30 일에 글루온 모바일 3.0.0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놓쳤다. 글루온이 주에게 글루온 VM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자바 VM은 AOT, JIT 및 런타임 해석 모드와 함께, 모바일 기기에서 Java (9)을 지원하도록 설계. 이 빅터 Grazi에 의해 InfoQ 기사 / 인터뷰에 확장되었다. Jyloo 소프트웨어 SyntheticaFX의 첫 번째 베타 버전을 발표했다. 스윙에 대한 Synthetica의 순수 자바 FX 라이브러리 포트. 조용한 주 나는이 모든 노력의 사람을 유지하고 지역 사회 5 월 30 일에서 링크를 즐길 날이 잘 맞는 이번 주, 시간이 날아 얼마나 지난 주 글루온은 iOS 및 Android를위한 자바 FX 3D 지원을 발표했다. 이번 주는 3D 매직의 큐브에 대한 소스 코드가 공개되었다. 리트 그룬 왈드 (토) 7 월 2 일 자신의 자바 (FX) 바베큐의 또 다른 데있다. 당신이 자신의 일반적인 위치에있는 경우, 당신은 참석을 환영합니다 다시. 에드 빈 Syse은 1.4.9 TornadoFX 발표했다. 이는 개선 된 클립 보드 지원, 컨텍스트 메뉴, TreeTableView 및 기본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ornadoFX는 코 틀린를위한 경량 자바 FX 프레임 워크입니다. 토마스 Nield는 RxJavaFX 0.0.7 발표했다. 그것은 내 마지막 인터뷰 이후 오랜 시간이 S, 하지만 오늘은 타이 후 및 AJO 아브라함의 인터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공유하고 싶어 멋진 물건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남자는 물론 독자에게 자신을 소개하시기 바랍니다 수있는, 내 이름은 AJO 내가 데이터 사람들, 특히 비즈니스 분석가 쉽게 수험하기 위해 2 년 전 베로 웹 로그 분석을 설립했다. 그 전에, 나는 넷플릭스, 구글, 이베이 같은 회사에서 10 년 이상 빅 데이터 및 분석에서 일했다. 그리고, 나는 베로 웹 로그 분석의 타이 후 CTO를 해요. 나는 워싱턴 DC 지역에서 여러 회사에서 2 년 동안 Java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나는 또한 좋은 경험이었다 오라클에서 일했다. 그래서 당신은 이제 몇 년 동안 베로 디자이너 제품에 근무했습니다. 무엇 베로는 기본적으로 하는가하면, 베로는 드래그 앤 미세하게 준비 데이터 세트에 당신의 방법을 드롭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효율적으로 극적 장면, 클릭 테크,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피벗과 같은 시각화 도구를 사용하는 잘 조직 된 데이터 세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다운 스트림 마케팅 자동화 도구에서 사용할 풍부한 데이터 세트가 필요합니다. 현재 주요 옵션은 사용하기 어려운 비 대한 ETL (추출, 전송, 부하) 소프트웨어 또는 당신은 데이터 엔지니어를 고용해야합니다. 나도 ETL 툴은 여전히​​ 좋은 능력 SQL과 다른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을 필요로 특히 이후 많은 비즈니스 팀을위한 좋은 옵션이 없습니다. 베로하면 다툰로드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로, 데이터 소스에서 데이터를 혼합, 복잡한 데이터 흐름을 구축하고, 마지막으로 목표 테이블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어떤 코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베로는 모든 사용자의 코드없이 쿼리 생성, 데이터 변환, 데이터 이동을한다. 그것은 우리가 베로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머 지금 사람들이 있는지 잘 매우 효과적이고 가격입니다. 데이터 준비되는 고통을 처리 할 때 베로 그들에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이 일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어떤 나머지 끝 지점에 데이터를 게시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흥미로운 새로운 수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사용자가이 사랑하려고 생각합니다. 사용 사례는 무한합니다. 이메일 자동화, 광고 자동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그 정말 간 기능 응용 프로그램에서 도움이 될 생각 등 탑승에 고객. 데이터는 사용자의 많은 종류가 지금은 일이 너무 만연이다. 우리는 주로 비즈니스 분석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개발자, 시각화 개발자, 우리의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 엔지니어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고객 산업은 엔터테인먼트에서 환대에 이르기까지 모든 걸쳐. 당신은 내가 할 수있는 것보다 타이이 더 잘 말할 수있는 그 작업을 찾았어요 어떻게 자바 FX와 베로을 건설했다. SceneBuilder 및 CSS 지원은 자바 FX에 우리를 데리고왔다 두 가지 주요 요인이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자바 FX와 매우 긍정적 인 경험을했다. 나는 스윙 개발자 및 자바 FX 속성이 훨씬 더 쉽게 동기화 모델과 UI를 유지하게 구속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자바 FX 동시성 패키지는 우리가 스레딩 문제에 대한 걱정없이 반응하는 UI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빠른 개발을 위해 다른 기술을 통해 우리는 많은 옵션 보았다 번호를 자바 FX를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 무엇 자바 FX를 사용할 계획했다. 노드 웹킷, 전자 등의 옵션은, 크롬 앱은 모든 고려되었다. 우리의 계획은 모두 함께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했지만, 원래 웹 기술 환경이 더 좋을 거라 생각 했어요. someways에서 우리는 여전히 거기에 더 많은 웹 개발자들하고 더 많은 커뮤니티 지원하기 때문에, 생각합니다. 그러나, 자바와 자바 FX는 우리에게 이러한 우려를 능가 두 가지를했다. 성능 및 JDBC. 우리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성능과 JDBC 연결 모두 우리의 필요를 평가하고 꽤 많은 결정을 몰았다. 게다가 우리가 정말 데이터를 가까이하게 높은 스타일 UI를 구축하고 싶었다. JavaFX는 우리에게 그것을주고 우리는 지금까지 행복 그것입니다. 나는 축하합니다. 둘째, 당신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과 그들이 혜택을 누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말할 수 있습니다. 예 확실히. 주목할만한 고객은 넷플릭스와 모질라이다. 우리는 고객의로가 흥분하고 우리는 그 업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래서이 컸던 2016 년 2 월 다시 우리의 진정한 MVP를 시작했다. 지금 우리는 베로을 사용하여 MySQL의에 어떤 JSON 종점에서 다운로드하여 데이터를로드하는 넷플릭스와 프로젝트를 (우리는 또한 포스트 그레스와 적색 편이를 지원)하고있다. 전체 공개를 위해, 넷플릭스는 내부 응용 프로그램 분석하지 스트리밍에 관한 방대한 데이터 세트에 도움이 우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방법으로 자바 FX 커뮤니티에서 모든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사용했거나 혜택을 한 당신 클라이언트에서 자바 감정, 그리고 주변의 지역 사회는 무엇인가 등 DataFX, ControlsFX 같은 자바 FX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의 예, 우리가 사용하는 몇 및 FontAwesomeFX. 이러한 라이브러리는 확실히 우리에게 품질 위젯과 아이콘을 많이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자바 데스크톱 기술과 긍정적 인 경험을했다. 그러나 웹 techonologies에 비해, 자바 FX 커뮤니티에 갈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여기있는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것이다 성공 것을 희망한다. 우리는 또한 기여하고자 우리가 성장 그렇게 할 것입니다. 어떻게 자바 FX 커뮤니티 도움말은 비즈니스 분석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개발자, 또는 베로에 대한 데이터 엔지니어는 당신의 친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고객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성공하기 전에 가서 조금 얻었다. 우리가 :) 얻을 수있는 어떤 도움 우리는 걸릴 것이다. 나는 우리의 멋진 적색 편이 파일로드 데모 및 우리의 슈퍼 데이터 혼합 데모를보기 위해 독자 싶습니다. 시간 오늘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우리가 자바 FX에게 큰 클라이언트 측 플랫폼을 만드는 그들의 지속적인 노력에 대한 전체 자바 FX 커뮤니티에 감사하려는 최종 의견이나요. 물론 FXexperience과 기여에 대한 다른 사람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데스크톱 앱은 멀리 갈 수 없습니다 나는 자바 FX만큼 우리가 경계를 밀어으로 좋은 미래가 생각합니다. 에드 빈 Syse는 코 틀린를위한 경량 자바 FX 프레임 워크 그의 TornadoFX 라이브러리에 양식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HEIKO 렆 HawkFX을 소개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있습니다. Hawkular에 대한 재고 브라우저. 피터 로게는 SokubanFX 게임을 만드는 그의 일련의 두 번째 부분을 발표했다. 롭 Terp는 GMapsFX 2.0.5의 출시를 발표했다. GMapsFX는 것입니다. 더크 Lemmermann는 이제 하나의 도메인에서 그들 모두를 수집하기 위해 자신의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자신의 상용 제품, 서비스 및 블로그.




No comments:

Post a Comment